본문 시작 부설연구소 세명소개 입학/취업 대학/대학원 학사지원 대학생활 연구/산학 기관/시설 SMU Story 소통·공감 학교기업 홈페이지가이드 인문사회과학연구소 기구조직표 특별기구 대학본부 부속기관 부설연구소 산학협력 산하기관 부속병원 기타 교내기관 논문집 인문사회과학연구소 지역문화연구소 한의학연구소 저널리즘연구소 논문집 페이스북 트위터 프린트 인문사회과학연구소 소개 연구소 조직 학술·연구활동 실적 논문집 공지사항 및 자료실 온라인 서비스 품질 평가 측정 모델 (2015년, 23집) 인* * 조회 : 1542 등록일 : 2018-01-08 김 훈(20-31page).pdf ( 3,663 kb) ?atchFileId=FILE_000000000071099&fileSn=0 김 훈(20-31page).pdf 2015년 23집 수록 온라인 서비스 품질 평가 측정 모델 (김훈)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이전Exploring National Culture: Hofstede’s Cultural Dimensions Theory in Korea (2014년, 22집) 다음 저성과 근로자의 근로조건변경 방법론 (2015년, 23집) 담당부서 : 인문사회과학연구소 담당자 : 김규리 연락처 : 043-649-1744 최종수정일 : 2024-10-26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