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학과공지
[학생필독] 2021-2학기 중간고사 이후 수업운영 계획대면 수업_수정
- 무역경영학과
- 조회 : 1235
- 등록일 : 2021-10-22
추석 연휴 이후 코로나 발생이 계속되고 있기는 합니다만 전 국민의 백신 1차 접종이 70%, 2차 접종 완료가 50%를 넘어섰습니다.
또한 우리 대학에서는 현재 실험실습 교과목에 대하여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대면수업을 안정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회 전반적으로도 위드코로나를 준비해야 할 시점이라는 인식 아래 교육부 방침뿐만 아니라 각 대학에서도 학생들의 학업을 고려하여 대면수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우리 대학에서도 이러한 상황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중간고사 이후의 학사일정을 공지합니다.
1. 교양선택을 제외한 모든 강좌에 대하여 대면수업 진행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학생들의 대면수업 참여는 학생들이 자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실험실습 교과목의 경우 비대면으로는 학습효과를 기대하기 어렵기에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권장합니다.
3. 대면수업을 참여하지 않는 학생들의 학습을 위하여 강의 후 대면수업 시 강의파일(강의동영상, 강의자료 등)를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구분 |
1주~7주 |
8주 |
9주~14주 |
15~16주 |
전학년(1,2,3,4) |
비대면강의 |
중간고사 |
전 강좌 전면 대면강의 |
기말고사 |
※ 위 일정은 코로나 발생과 백신 접종 상황 및 교육부 방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현재의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고, 학생들의 학업에 대한 열망에 부응할 수 있도록 대학에서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학생 여러분께서도 대면수업 참여와 코로나 백신 접종에 적극적으로 임해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 백신접종자 유고결석 안내
- 대면 수업만 진행하는 수업 및 실시간 온라인 수업(ZOOM 등)에 한함
- 백신접종후 2일간(당일 및 공휴일포함) / 반드시 백신접종확인자료 첨부(톡/문자캡쳐등)
ex: 금요일 접종시 금/토 이틀간 대상(월요일안됨)
- 교무연구처 방문하여 유고결석계 발급
※ 생활관 및 통학버스는 운영 예정이며, 세부사항은 해당부서에서 공지 예정입니다
교무연구처장
- 담당부서 : 글로벌물류학과
- 담당자 : 이재근
- 연락처 : 043-649-1485,1768
- 최종수정일 : 2024-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