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학과공지
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선발학생 대상 근로진행사항 안내
- 무역경영학과
- 조회 : 1338
- 등록일 : 2021-09-01
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근로와 관련하여 업무진행사항을 안내해드리니 참고하시고, 근로지 담당자 분의 안내에 따라 근로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근로개시일 : 9월 1일부터 가능
2. 시간표업로드 : 8월 28일 ~ 9월 3일(금)까지
- 기간 내 시간표업로드 불가한 학생은 장학복지팀으로 연락바랍니다.
3. 근로 시작 전 확인사항
-.온라인 서약서 확인(한국장학재단)
- 사이버오리엔테이션 이수(한국장학재단)
- 학업시간표 입력(한국장학재단)
- 근로기관 담당자와 유선으로 근로시작시간 및 종료시간 협의
- 담당자와 협의한 근로시간을 신(新) 출근부앱 업무스케줄에 사전 입력(한국장학재단)
4. 근로 첫날 확인사항
- 안전교육 및 부정근로 교육 진행 및 한국장학재단 업로드(한국장학재단)
- 신규 출근부 앱에서 출근 및 퇴근 처리(한국장학재단)
- 자가점검리스트 및 문진표 작성
- 업무스케줄 변경이 있을 경우, 업무스케줄 수정 후 출퇴근 처리(한국장학재단)
5. 근로시간 : 1일 최대 8시간, 주중 최대 15시간, 학기최대 520시간
* 국가근로장학 배정예산에 따라 주중 최대시간은 축소운영중임을 안내드리며, 추후 변동될 수 있습니다.
붙임 : 1. 국가근로장학생 사전교육자료 1부.
2. 위치기반 모바일앱 식사시간 수정기능 안내 1부.
- 담당부서 : 글로벌물류학과
- 담당자 : 이재근
- 연락처 : 043-649-1485,1768
- 최종수정일 : 2024-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