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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과공지
2023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 시 제출 서류 및 준비물 안내
- 무역경영학과
- 조회 : 991
- 등록일 : 2023-08-21
2023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 시 제출 서류 및 준비물 안내
▣ 입사일자 : 2023년 08월 26일 (토요일) 14시부터
필수 준비물 :
① 흉부검사 소견서 : 입사일로부터 2개월 이전(2023년06월27일) ~ 입사일까지 유효하며, 결핵유무 확인을 위해 필요한 서류입니다. 건강검진 결과표, 보건증 등에도 결핵유무가 있으면 제출 가능합니다.
단, 검사일 엄수바랍니다.
※ 흉부검사 소견서는 입사시 미 제출자는 벌점 10점 부과, 7일 이내 미 제출시 퇴사 조치함
② 입사서약서 :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숙지 후 서명 및 제출 바랍니다.
③ 증명사진 1매 : 3*4 또는 4*5 등의 사진 1매
2. 개인 준비물 :
※ 매트리스 위에 덮을 요나 토퍼 및 베개, 이불 등의 침구류 (매트리스 커버는 씌어져있음)
인터넷을 이용하기 위한 랜선(+공유기), 노트북 등의 개인PC, 휴대폰 충전기, 스탠드, 멀티탭,
세탁세제(드럼용), 옷걸이, 빨래바구니, 소형건조대(*전기건조대 불가능), 욕실용 실내화,
자물쇠, 머리빗, 헤어드라이어, 샴푸, 비누, 치약, 칫솔, 클렌징폼, 바디워시, 로션 등
※ 1실당 50L이하의 소형 냉장고 1대 반입 가능 – 사감실에 반드시 신고바랍니다.
(4인 이상 1실 이용시 2대까지 허용가능하며, 냉장고 대여업체 이용도 가능합니다.)
3. 반입금지 물품 : 선풍기, 히터, 전기건조대, 전기장판 등 전열기구 / 버너, 밥솥, 포트, 에어프라이어 등의 취사기구 / 전동킥보드, 인화성 물질, 주류 등
* 전동킥보드의 경우 학사 외부에 보관소가 있으며, 충전은 생활관 외부에서 가능합니다.
4. 생활관에 구비되어 있는 물품 :
- 호실 내 : 신발장, 책상, 책꽂이, 침대, 방수커버가 씌워진 매트리스, 욕실 수납장 등
- 복도 및 공용 공간 : 정수기, 전자레인지, 공용 쓰레기통 및 분리수거함, 공용PC 및 프린터, 코인세탁기, 코인건조기 등
- 사감실 : 청소기, 비상약품
5. 기타 문의 사항 :
- 학생생활관 사무실 : 043) 649-7201~3 FAX 043) 649-7205
- 카카오톡 채널 : 세명대학교 학생생활관
2023. 08. 18.
학 생 생 활 관
- 담당부서 : 글로벌물류학과
- 담당자 : 이재근
- 연락처 : 043-649-1485,1768
- 최종수정일 : 2024-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