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공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대면수업기간 생활관 호실신청 및 생활관비 납부 안내
- 회계세무학과
- 조회 : 1685
- 등록일 : 2021-08-30
남자생활관 평면도(청룡,예지,인성,비룡학사).pdf
(
1,900
kb)
여자생활관 평면도(청풍, 세명학사).pdf ( 3,080 kb)
학생생활관 호실신청방법.pdf ( 108 kb)
여자생활관 평면도(청풍, 세명학사).pdf ( 3,080 kb)
학생생활관 호실신청방법.pdf ( 108 kb)
2021학년도 2학기 대면수업기간 학생생활관 호실신청 및 생활관비 납부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대면강의 기간에 따른 학생생활관 호실신청 및 생활관비 납부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어 신청바랍니다.
▣ 코로나19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학사일정 변경시 생활관 운영도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개관기간에 따른 생활관 호실신청 및 납부일정 안내
1) 1차 생활관 개관 기간(1,2학년 대면기간) : 2021.10.03.(일) 10:00 ~ 11.05.(금) 11:00 [4주]
□ 호실신청 : 09.13.(월)10:00~09.15.(수) 15:00 / 전체학년 : 09.15.(수) 09:00~15:00
□ 납부일정 : 09.16(목)~09.17(금) (09:00~16:00)
2) 2차 생활관 개관 기간(3,4학년 대면기간) : 2021.11.07.(일) 10:00 ~ 12.03.(금) 11:00 [4주]
□ 호실신청 : 10.18.(월)10:00~10.20.(수) 15:00 / 전체학년 : 10.20.(수) 09:00~15:00
□ 납부일정 : 10.21(목)~10.22(금) (09:00~16:00)
□ 중간고사 기간 생활관 이용 등에 대해서는 10월 중 별도 공지 예정입니다.
2. 호실 신청 방법
▣ 1차 생활관신청조사 : 차세대시스템 접속 후 학사행정 >생활관 >[기타코로나관련]생활관신청조사(학생)
▣ 2차 호실신청 : 차세대시스템 접속 후 학사행정 >생활관 >[기타코로나관련]생활관호실신청
□ 1차 생활관 신청 조사 미신청 시 생활관 호실 신청이 불가합니다.
□ 호실 신청 종료일(수)에는 전체학년(타학년)도 이용 신청 가능합니다.
(단, 학과별로 대면일정이 공지와 다를 수 있으니 본인의 대면 일정에 맞춰 호실신청 바랍니다.
□ 호실신청은 선착순으로 인실,학사,호실을 신청하며, 대면수업 대상학년이 우선신청하게 됩니다.
□ 호실이 없는 경우 다른 인실, 학사로 변경바랍니다.
□ 대면기간(4주) 이외기간에 이용하고자하는 학생은 호실신청 후 생활관사무실로 문의해주세요
3. 납부 방법
□ 차세대 시스템 접속 후 학사행정 → 생활관 → 고지서 출력
□ 고지서 출력은 호실 신청 종료일 17:00부터 가능합니다.
□ 고지서를 출력하여 전국 신한은행에 방문납부 / 모바일뱅킹,ATM등을 이용하여 지정계좌에 납부
□ 납부는 은행 업무 시간 (09:00~16:00) 사이에만 가능합니다.
4. 2021학년도 2학기 생활관비 안내(인당 부과 비용, 4주 기준)
□ 2인실(2인 입실) : 200,000원 - 남학사 : 청룡, 예지, 인성, 비룡 / 여학사 : 청풍, 세명
□ 2인실(개방형/분리형, 2인 입실) : 240,000원 - 남학사 : 청룡 / 여학사 : 세명
□ 2+4인실(3인 입실) : 200,000원 - 남학사 : 청룡, 인성
□ 3인실(거실타입, 4인 입실) : 200,000원 - 여학사 : 세명
□ 한학기 전체이용자 : 800,000원(16주 X 50,000원)
□ 주중 등교일만 이용시 1박당 10,000원
□ 생활관 신청 인원에 따라 학사운영 및 입실인원, 관비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식당 이용여부 선택은 없으며, 식당 이용은 학생회관 식당에서 개별로 식권 구입 바랍니다.
5. 생활관비 환불기준
□ 입사일 이전 환불신청 : 전액환불
□ 입사후 미사용 주차분에 한해 환불
□ 환불신청 : 차세대시스템 접속 후 학사행정 >생활관 >환불신청에서 신청
6. 입사 관련 안내 사항
□ 흉부검사소견서는 2021.06.30.이후의 검사분만 제출가능하며, 미제출시 입사제한될수 있습니다.
□ 생활관 입사 시 37.5도 이상의 고열자는 입사 제한 및 격리조치될 수 있습니다.
□ 마스크 착용은 필수이며, 입사시 본인 외 부모님 및 친구 등 생활관 출입이 통제되는 점 양해바랍니다.
(랜선, 공유기, 침구류, 스탠드, 세탁세제, 건조대등 개인물품준비(취사도구,전열기구 반입불가)
7. 생활관 관련문의 : 학생생활관사무실(☎043-649-7203)
2021학년도 2학기 대면강의 기간에 따른 학생생활관 호실신청 및 생활관비 납부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어 신청바랍니다.
▣ 코로나19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학사일정 변경시 생활관 운영도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개관기간에 따른 생활관 호실신청 및 납부일정 안내
1) 1차 생활관 개관 기간(1,2학년 대면기간) : 2021.10.03.(일) 10:00 ~ 11.05.(금) 11:00 [4주]
□ 호실신청 : 09.13.(월)10:00~09.15.(수) 15:00 / 전체학년 : 09.15.(수) 09:00~15:00
□ 납부일정 : 09.16(목)~09.17(금) (09:00~16:00)
2) 2차 생활관 개관 기간(3,4학년 대면기간) : 2021.11.07.(일) 10:00 ~ 12.03.(금) 11:00 [4주]
□ 호실신청 : 10.18.(월)10:00~10.20.(수) 15:00 / 전체학년 : 10.20.(수) 09:00~15:00
□ 납부일정 : 10.21(목)~10.22(금) (09:00~16:00)
□ 중간고사 기간 생활관 이용 등에 대해서는 10월 중 별도 공지 예정입니다.
2. 호실 신청 방법
▣ 1차 생활관신청조사 : 차세대시스템 접속 후 학사행정 >생활관 >[기타코로나관련]생활관신청조사(학생)
▣ 2차 호실신청 : 차세대시스템 접속 후 학사행정 >생활관 >[기타코로나관련]생활관호실신청
□ 1차 생활관 신청 조사 미신청 시 생활관 호실 신청이 불가합니다.
□ 호실 신청 종료일(수)에는 전체학년(타학년)도 이용 신청 가능합니다.
(단, 학과별로 대면일정이 공지와 다를 수 있으니 본인의 대면 일정에 맞춰 호실신청 바랍니다.
□ 호실신청은 선착순으로 인실,학사,호실을 신청하며, 대면수업 대상학년이 우선신청하게 됩니다.
□ 호실이 없는 경우 다른 인실, 학사로 변경바랍니다.
□ 대면기간(4주) 이외기간에 이용하고자하는 학생은 호실신청 후 생활관사무실로 문의해주세요
3. 납부 방법
□ 차세대 시스템 접속 후 학사행정 → 생활관 → 고지서 출력
□ 고지서 출력은 호실 신청 종료일 17:00부터 가능합니다.
□ 고지서를 출력하여 전국 신한은행에 방문납부 / 모바일뱅킹,ATM등을 이용하여 지정계좌에 납부
□ 납부는 은행 업무 시간 (09:00~16:00) 사이에만 가능합니다.
4. 2021학년도 2학기 생활관비 안내(인당 부과 비용, 4주 기준)
□ 2인실(2인 입실) : 200,000원 - 남학사 : 청룡, 예지, 인성, 비룡 / 여학사 : 청풍, 세명
□ 2인실(개방형/분리형, 2인 입실) : 240,000원 - 남학사 : 청룡 / 여학사 : 세명
□ 2+4인실(3인 입실) : 200,000원 - 남학사 : 청룡, 인성
□ 3인실(거실타입, 4인 입실) : 200,000원 - 여학사 : 세명
□ 한학기 전체이용자 : 800,000원(16주 X 50,000원)
□ 주중 등교일만 이용시 1박당 10,000원
□ 생활관 신청 인원에 따라 학사운영 및 입실인원, 관비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식당 이용여부 선택은 없으며, 식당 이용은 학생회관 식당에서 개별로 식권 구입 바랍니다.
5. 생활관비 환불기준
□ 입사일 이전 환불신청 : 전액환불
□ 입사후 미사용 주차분에 한해 환불
□ 환불신청 : 차세대시스템 접속 후 학사행정 >생활관 >환불신청에서 신청
6. 입사 관련 안내 사항
□ 흉부검사소견서는 2021.06.30.이후의 검사분만 제출가능하며, 미제출시 입사제한될수 있습니다.
□ 생활관 입사 시 37.5도 이상의 고열자는 입사 제한 및 격리조치될 수 있습니다.
□ 마스크 착용은 필수이며, 입사시 본인 외 부모님 및 친구 등 생활관 출입이 통제되는 점 양해바랍니다.
(랜선, 공유기, 침구류, 스탠드, 세탁세제, 건조대등 개인물품준비(취사도구,전열기구 반입불가)
7. 생활관 관련문의 : 학생생활관사무실(☎043-649-7203)
- 담당부서 : 회계세무학과
- 담당자 : 나형종
- 연락처 : 043-649-1244
- 최종수정일 : 2024-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