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공지사항
[신편입생 필독] 재안내장학금 지급을 위한 계좌등록 방법 안내
- 장학복지팀
- 조회 : 449
- 등록일 : 2024-03-18
1. 학생들의 교내 및 교외 장학금은 학교에 등록된 계좌를 통해 지급되고 있습니다. 아직 계좌등록을 하지 않은 학생은 원활한 장학금 지급을 위하여 아래 절차에 따라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2. 등록방법
- 세명대학교 포탈시스템 접속 및 로그인
- 포털 우측 상단의 학사행정 → 학사관리 → 장학 → 학생계좌관리 → 신규 버튼 클릭 → 계좌 등록 → 저장
※ 반드시 본인 명의로 된 계좌를 등록해야하며, 입력 후 저장까지 완료해야 합니다. (부모님계좌 입력불가)
※ 입출금 한도가 정해져 있는 계좌는 장학금 지급에 제한이 있으므로 반드시 확인 후 등록바랍니다.
3. 등록기한 : ~ 2024년 3월 29일(금)까지
신입, 편입, 재입학 학생들은 원활한 장학금 지급을 위하여 계좌번호 입력을 필히 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 학생처 장학복지팀 043-649-7077 / 1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