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공지사항
2024학년도 1학기 세명대학교 대운동장인조잔디구장 사용 안내
- 학생지원팀
- 조회 : 271
- 등록일 : 2024-03-04
2024학년도 1학기 세명대학교 대운동장(인조잔디구장) 사용 안내
본교 대운동장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하여 운영계획을 안내드리오니
사용 전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사용장소 : 세명대학교 대운동장(인조잔디구장)
■ 운영방법 : 행사 전 사전예약을 통한 운영
■ 주요내용
가. 대 상 : 재학생
나. 사용기간 : 2024. 03. 04. (월) ~ 06. 21. (금) [ 2024학년도 1학기 기준 ]
다. 예약일정 : 최소 1일 전 ~ 최대 1주 전 까지 예약 가능 (사용일 기준)
1) 예약시간 : 18시 ~ 22시 (평일)
2) 참고사항
- 학부(과) 및 단체(커뮤니티)별 1시간씩 선착순 예약 가능
[ 1시간 이내 예약 및 사용 가능 (ex. 18~19시 / 19~20시) ]
- 주말 및 공휴일 사용 시에는 반드시 사전 문의 요망
- 기 예약자가 있을 시 신청되지 않을수도 있음
라. 예약방법 : 방문 신청 및 양식 제출 (평일 09시 ~ 18시)
(※ 양식은 학생처 학생지원팀에서 확인 후 배부 )
마. 제출장소 : 학생처 학생지원팀 (학생회관 201호)
■ 유의사항
- 사용일시 및 사용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운동장 사용량이 많아질 경우 단체별[학부(과)/커뮤니티 등] 예약자 및 횟수·시간을 제한할 수 있음
- 단일 학부(과) 소속 학생들로 구성된 커뮤니티는 단일 학부(과) 단체로 간주합니다.
- 단체[학부(과) 및 커뮤니티 등]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1주에 1시간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 사용 전 인조잔디구장 입구에 설치된 이용수칙을 준수합니다.
- 본 시설물을 신청하는 사용단체 대표는 예약 및 사용 시 음주, 소란, 고성방가, 쓰레기 버리기 등의
행동을 하지 않을 것이며, 시설물의 이동이나 변형 또는 파손 시에는 변상 또는 원상복구 할 것과,
이를 이행하지 않을 때에는 학교 당국의 어떠한 처벌도 감수할 것을 서약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이용수칙 및 위 유의사항을 위반할 시에는 사용제한 등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쾌적하고 안전한 시설 사용을 위하여 모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각종 대내·외 행사로 인한 예약 제한 시에는 사전에 대표자에게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학부(과) 행사 등으로 인한 운동장 대여 시 반드시 행사계획서를 제출해야하며,
행사 진행 전 사전 문의 바랍니다.
■ 문 의 : 학생처 학생지원팀 (043-649-1143)
학 생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