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공지사항
2023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신청 안내재학생 및 대학원생
- 생활관팀
- 조회 : 1828
- 등록일 : 2023-06-02
2.여학생생활관 평면도1.pdf ( 3,635 kb)
3.학생생활관 일반 입사자 선발 기준 안내1.pdf ( 58 kb)
4.2023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생활관비 및 환불1.pdf ( 31 kb)
5.학생생활관 환불신청서1.pdf ( 26 kb)
2023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신청 안내
1. 대 상 : 재학생(복학생) 및 대학원생
※ 학생생활관운영규정 제14조 ①항에 해당하는 퇴사 시 청소 불량 호실 전원 등 입사자격 제한
2. 신청기간 : 2023년 6월 05일(월) 10:00 ~ 2023년 6월 30일(금) 15:00 까지
- 기간 내 반드시 신청, 합격자 발표 일정은 7월 중 홈페이지에 공지
- 합격 취소 등 여석 발생으로 인한 충원 및 대기자 신청은 추후 공지 후 인터넷 신청자에 한하여 선발
3. 신청방법 : 포탈시스템에 로그인 후 본인이 희망하는 학사및 인실을 선택 (학사별 중복 신청 불가)
- 학사 및 인실 선택시 생활관 평면도를 꼭 확인 후 신청바랍니다.
• 2학기에는 청룡학사, 인성학사 2+4인실 일부 호실이 2+2인실, 1+1인실로 변경 운영.
• 각 학사별 숙면 호실 및 비흡연자 호실 신설. ※ 자세한 사항은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참고.
청룡학사 |
예지학사 |
인성학사 |
비룡학사 |
청풍학사 |
세명학사 |
남자학사 |
여자학사 |
※ 원활한 학생생활관 정보 전달을 위하여 신청시 휴대폰번호와 전화번호를 정확하게 기입 요망
학 사 |
인 실 |
학 사 |
인 실 |
청룡/인성학사(남) |
2+4인실 |
세명학사(여) |
3인실(거실타입) |
5. 수석입학자(재학생) 중 생활관 입사 희망자는 우선입사 자격 및 혜택 부여
- 직전학기 성적 평점 평균 3.00 이상 유지 시 신청 자격 및 관리비 면제 혜택 부여
학 사 |
인 실 |
학 사 |
인 실 |
청룡학사(남) |
2인실, 2+2인실(개방형) |
세명학사(여) |
2인실, 2+2인실 (개방형,분리형) |
6. 일반 입사자 선발 기준
- 직전학기 성적 점수(40)+직전학기 생활관 점수(40)+장거리 점수(20)+소득분위 점수(10)
※ 자세한 사항은 첨부 문서 참조
7. 제출서류
- 흉부검사(흉부X-Ray)소견서, 서약서, 증명사진(입사일 반드시 제출, 미 제출시 벌점 및 입사불가)
※ 흉부검사소견서 제출은 교육부 및 질병관리청 의무사항임. (2023.06.27. 이후 소견서만 인정)
8. 생활관비 : 첨부 문서 참조
9. 유의사항
- 생활관 입사 선발기준에 장거리, 소득분위 점수가 반영되오니, 소득분위가 등록되지 않은 학생 및 보호자
주소 변동 사항이 있는 학생은 생활관 선발에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반드시 등록 및 수정 요망.
- 생활관 입사 자격 없는 학생이 타 학생 명의로 대리 입사 시 신청자 및 입사자는 1년간 생활관 입사 자격 제한.
- 2023-1학기 생활관 퇴사 시 청소 상태가 불량한 호실은 2023-2학기 생활관 입사 제한을 전원 적용.
(샤워실, 화장실 청소 상태 및 시설물 파손상태 등 점검예정)
- 2023-1학기 학생생활관 퇴사일정은 시설소독, 비품수리, 청소등 학사 보수를 위하여 학사 일정에 따라
06월 24일(토) 14시까지 전원 퇴사 요망.
(학사별 퇴사일정은 추후 변동 될 수 있으며, 퇴실이 부득이한 경우 사무실로 연락 바람.)
- 호실 선택 후 변경이 불가능하므로 합격 후 호실 신청 시 유의 바람.
- 룸메이트 퇴사 시 학사운영에 따라 호실이 재배정 될 수 있음.
2023. 06. 02.
학 생 생 활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