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NO.1 FOR STUDENT EXPERIENCE-SEMYUNG UNIV.​ 일반·경영행정복지대학원

본문 시작

공지사항

2017학년도 1학기 신입생, 복학생 및 재학생 학생증 미발급자 신청 안내

  • 전체관리자
  • 조회 : 2883
  • 등록일 : 2017-03-06

 2017학년도 1학기 신입생복학생 및 재학생 학생증 미발급자 신청 안내

 

 

   ★ 발 급 방 법

   1. 신청시기 : 2017년 2월 28(∼ 3월 17()

   2. 신청방법 학교 홈페이지 또는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개인별로  [인터넷 금융신청 서비스]접속

   하여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신청 후 본교 신한은행을 방문하여 처리함.[사진파일(JPG)준비]

   3. 발급기간 발급 후 3주 ~ 4주 소요

   4. 교부기관 및 장소 :

   가신입생편입생 세명대학교 신한은행 출장소에서 각 단과대 및 학부()로 일괄 지급.

   나복학생재학생 중 미발급자 세명대학교 신한은행 출장소에서 직접 수령.

   
★ 발 급 절 차

   1. 학교 홈페이지 접속 후 하단의 학생증발급 클릭 또는 신한은행 홈페이지의 금융서비스 클릭 후

   하단의 기타서비스 클릭 후 상단의 인터넷예약서비스 클릭 후 서비스신청하기 클릭 후 실행.

    [인터넷 금융신청 서비스]접속

   2. 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클릭예약접수신청 클릭

   3. 금융신청관련 필수정보 입력[반드시 사진 파일(JPG) 첨부] 

      ☞ 신청정보 조회 및 은행 접수 처리 전 수정 가능

   4. 인터넷 신청 후 2017년 2월 28일 ~ 3월 17일 사이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본교

   신한은행 지점 내점.

   5. 신청내용 확인 서명 및 계좌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비밀번호 입력 후 통장 수령

   6.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신청완료.

  • 담당부서 : 교학팀
  • 담당자 : 최수진
  • 연락처 : 043-649-1115
  • 최종수정일 : 2024-10-26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