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공지사항
일반대학원 박사과정 우수학생(논문) 알림
- 교학팀
- 조회 : 5488
- 등록일 : 2017-11-27
세명대학교 박사과정을 졸업하신 학생의 연구업적이 우수한 대학 전임교수에 버금갈 정도의 학술지에 10편 연구 논문을 발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특히 민병서 선생님은 품질경영쪽 논문을 작성하여 큰 성과를 내었으며, 특히 2015년 한국품질경영학회 '2015년 춘계 품질대회'에서 '우수논문'으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 논문 발표
ㅇ 2014년 품질경영학회 춘계학술대회 발표논문
- 제목 : 공유가치 혁신경영‘ , 공저자 : 민병서, 김계수, 박종철, 오승조
ㅇ 2014년 품질경영학회 추계학술대회 발표논문
- 제목 : 프로세스 성과 극대화를 위한 단순성 연구, 공저자 : 민병서, 김계수, 박종철
ㅇ 2015년 품질경영학회 춘계학술대회 발표논문
- 제목 : 인터넷 쇼핑몰 타오바오의 품질경영, 고객만족, 고객충성도간의 인과관계, 공저자 : 민병서, 김계수, 박종철, 속대붕
ㅇ 2015년 품질경영학회 춘계학술대회 발표논문
- 제목 : 품질지향성이 종업원만족, 고객만족, 브랜드인지도, 경영성과에 미치는 인과모형 구축, 공저자 : 민병서, 김계수, 박종철
ㅇ 2016년 품질경영학회 춘계학술대회 발표논문
- 제목 : 21C 경영트렌드에 따른 품질경영의 CTQ에 관한연구, 공저자 : 민병서, 김계수
ㅇ 2016년 품질경영학회 춘계학술대회 발표논문
- 제목 : 제품회복전략, 기업이미지, 고객유보관련 구조방정식 모델, 공저자 : 민병서, 김계수, 유병대, 배규락
ㅇ 2016년 품질경영학회 추계학술대회 발표논문
- 제목 : 이동통신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공저자 : 민병서, 김계수
ㅇ 2016년 품질경영학회 추계학술대회 발표논문
- 제목 : 자율경영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성과에 미치는 인과관계 연구, 공저자 : 민병서, 김계수, 유병대, 배규락.
ㅇ2016년 품질경영학회지 게제논문 Vol 44. No 4
- 제목 : 이동통신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저자 : 민병서
ㅇ 박사학위 청구논문
- 제목 : 이동통신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장벽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담당부서 : 교학팀
- 담당자 : 최수진
- 연락처 : 043-649-1115
- 최종수정일 : 2024-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