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공지사항
◈ [3학년] 캡스톤 디자인 결과보고서 제출안내
- 스마트IT학부
- 조회 : 120
- 등록일 : 2024-11-12
(붙임1) 캡스톤디자인 결과자료 제출 서류 양식(학생 작성용).hwp
(
234
kb)
(붙임2) 2024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영수증 내역서 양식.xlsx ( 36 kb)
(붙임4) 2024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정산지침.hwp ( 66 kb)
(붙임5) 캡스톤디자인 정산서 및 결과보고서 예시.pdf ( 9,699 kb)
(붙임3) 2024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오리엔테이션 자료_20240807.pptx ( 13,766 kb)
(붙임2) 2024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영수증 내역서 양식.xlsx ( 36 kb)
(붙임4) 2024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정산지침.hwp ( 66 kb)
(붙임5) 캡스톤디자인 정산서 및 결과보고서 예시.pdf ( 9,699 kb)
(붙임3) 2024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오리엔테이션 자료_20240807.pptx ( 13,766 kb)
◈ 2024-2학기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 ◈
※ 반드시 오리엔테이션 자료 및 정산지침서 확인 후 작성!!!
1. 제출일시 : 24.12.03(화) 11시까지
2. 제출서류
1) 실습 지원비 카드
2) 붙임 1) 결과보고서 원본파일 + 인쇄 1부(서명 필수), 붙임2) 영수증 내역서 인쇄 1부
※ 영수증은 반드시 정리하여 영수증 첨부철에 풀로 붙여서 제출(영수증1개+영수증 복사본 1개
※ 영수증 복사본은 영수증 크기로 잘라 영수증과 함께 첨부철에 붙여서 제출
※ 영수증 첨부철 하단 금액과 영수증 금액 일치해야함
※ 회의비 사용 영수증은 반드시 회의록과 함께 제출(회의록에 참여인원 모두 나온 사진 필수, 회의록 참석자 자필서명 필수!!)
3) 최종 발표 ppt(이메일 원본파일 제출시 함께 제출)
3. 제출방법
1) 원본 : 00dldbwls@semyung.ac.kr
2) 인쇄본 : 학부사무실 423호 조교에게 직접 제출
3) 저장명 : [지도교수_팀장_주제명]
4. 기타 문의 사항
학부사무실 방문 및 연락(첨단정보학관 423호 : 043-649-1747)
- 담당부서 : 스마트IT학부
- 담당자 : 조면균
- 연락처 : 043-649-1275
- 최종수정일 : 2024-10-26